골프기부뉴스동영상뉴스야구연예지역뉴스축구커뮤니티포토뉴스

‘새 멤버 합류’ 아이칠린, 완전체 美친 비주얼 과시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의 새 싱글 ‘드로우 (마이 타임)(Draw (MY TIME))’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아이칠린은 체육관의 농구 골대를 배경으로 라이더 재킷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과 함께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칠린은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시크하고 강렬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또 한번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함께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아이칠린은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의 맑고 청량한 분위기와 완전히 상반되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새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함과 동시에 컴백의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앞서 아이칠린은 최근 새 멤버 정지윤의 합류로 팀을 재정비하고 7인 체제로 새로운 활동을 선언한 바 있다. 아이칠린의 새 싱글 ‘드로우 (마이 타임)’은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혜영 / 사진 제공 = 케이엠이엔티

몬스터뉴스

몬스터뉴스 윤필봉 사회부 기자입니다. 15년차 사회부 기자로서 사회 여러 주제에 대한 기사를 제공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